728x90
반응형

모 파워블로그님 후기를 보다보니 눈에 확띄는 비주얼의 버거집 후기가 있는데 의외로 위치가 서울이나 분당도 아니고 용인이다.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힘들어도 자가용으론 접근성이 괜찮아서 못참고 바로 다녀왔다.

동네 분위기는 완전히 시골인데 뜬금없이 신축건물에 잘 꾸며진 버거집이 있으니 예쁘긴 한데 주변 풍경하고는 솔직히 잘 안어울린다.

 

영업시간과 메뉴

가격은 수제버거집 레벨에선 보통이고 조금 아쉬운건 음료와 사이드 메뉴를 합쳐 세트로 할인이 좀 되면 더 좋았을 듯.

 

내부 전경

가게 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 덕분도 있겠지만 관리에 매우 신경쓴다는게 충분히 느껴진다.

 

더블베이컨치즈버거+베이컨치즈프라이(with 사워크림)+스프라이트

담음새가 좋다보니 비주얼부터 먹고 들어간다. 내용물이 확실히 보이면서도 먹기좋게 담은 버거와 소스와 베이컨칩이 넉넉히 올라간 프라이 모두 보기만 해도 행복.

 

버거 근접샷

개인적으로 손으로 들고 먹지도 못할정도로 쓸데없이 두께만 늘린 버거를 싫어하는데 그냥 봤을때는 좀 걱정스러웠으나 아래쪽에 박스까지 있어서 손으로 좀 누르고 먹으면 성인남성은 충분히 들고 먹을 수 있는 두께다. 패티 하나짜리는 왠만하면 문제 없을 듯하고. 맛은 육즙 흐르는 진한 맛의 패티와 고소한 베이컨에 달달한 구운양파 그리고 신선한 야채의 식감까지 그야말로 완벽하다. 버거 생각나면 이제 여기가 첫번째 선택지가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